코로나바이러스 공기살균기 전문업체 (주)대원테크놀로지, 인천시장상 수상

 

코로나바이러스 공기살균기 및 엘리베이터관련 케이블 및 제어반 생산 전문기업 (주)대원테크놀로지의 박명현 대표이사가 최근 인천유망기업연합회 연말 정기총회에서 유정복 인천시장으로부터 표창을 받았다.

 

박명현 대표이사는 지난 2013년 7월부터 엘리베이터 제어반 제조, 엘리베이터 케이블 하네스 가공업, ARD(비상구출장치), 공기살균기 등을 생산하는 (주)대원테크놀로지 기업을 이끌어 10년만에 매출 100억에 가까운 기업으로 성장시켰다.

 

이번 표창을 받은 박대표는 기업생산 공정의 최적화, 품질, 검사 전체 프로세스 구축, 지속적인 혁신을 통한 고개만족 등 경영방침으로 회사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됐다..

 

2013년 7월 창업하고 같은 해 11월 법인으로 전환한 ㈜대원테크놀로지는 엘리베이터 HARNESS가공에 지속적인 설비 개발과 제조 시설 투자로 중소 제어반 공급업체인 삼일엘텍,대성IDS 등 70여 기업에 ELEATOR CABLE HARNESS을 납품하는 업체로 급성장했다.

 

특히, 이 회사는 ISO 9001인증서 취득, 벤처기업확인기업등록, 공기살균기 직접생산 확인인증, 연구개발전담부서 설립 등으로 최상의 품질과 안정적인 재무 상태로 2023년 9월 인천 서구 가좌동으로 사옥을 확장 이전하고, 리프트 컨트롤로 제작과 코로나 바이러스 사멸에 탁월한 공기살균기 등을 직접 생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