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검단체육회 송년의 밤 행사” 성료

 

인천 서구 검단체육회가 지난 27일 검단동행정복지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2024년 송년의 밤 행사를 가졌다.

 

이날 송년회의 식전행사에는 이충환의 기타소리, 검단동 행정복지센터(주민자치위)에서 운영하는 라인덴스 회원들이 화려한 음악과 댄스무대를 펼쳐 분위기를 띄웠다

 

김보현 총무국장 사회로 열린 송년의 밤 행사는 국민의례, 내빈소개, 장학증서 전달, 공로패, 감사패 전달, 표창장수여, 송년사, 축사, 케익 커팅 및 건배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검단체육회는 전국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둬 검단지역에 위상을 높인 체육특기생 양성 지원 사업을 위한 이주성(강화중학교), 안유진(포항여자전자고등학교), 이권정아(인천체육고등학교), 서영훈(인천아라고등학교), 노영진(백석고등학교)에게 장학증서와 장학금이 각각 전달됐다.

 

또, 김기봉 검단체육회장은 재임 중 남다른 헌신적 봉사와 지역주민 화홥과 체육회 발전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해 유종희(부회장), 조순덕(부회장)에게 공로패가 각각 전달됐다, 또, 지역생활체육 활동에 많은 관심을 갖고 건강증진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해 이탁규(전 검단출장소장), 김동현(수도권매립지 주민지원협의체 위원장), 양동환(검단농협 조합장)에게도 감사패가 각각 전달됐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 표창에는 류하명(체육회 이사), 강범석 구청장 표창에는 김미선(체육회 재무차장), 모경종 국회의원 표창에는 모윤숙(체육회 이사), 인천시의회 의장 표창에는 이학기(체육회 부회장), 송승환 서구의회 의장 표창에는 박미점(체육회 이사)에 각각 수여됐다.

 

김기봉 검단체육회 회장은 기념사에서 “어려운 경제 여건속에서도 검단체육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해 주신 회원 여러분들과 자리를 빛내주시기 위해 참석해 주신 내∙외 귀빈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또 “2026년7월 새롭게 출범되는 검단구, 체육회를 잘 준비하고 성공적으로 출발 할 수 있도록 여러분들과 함께 소통하고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체육회 운영에 적극 반영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축사로 나선 모경종 국회의원도 “2024년도 검단지역 체육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해 주신 회원 여러분들과 7개동 각 자생단체장님 및 유관기관단체장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오는 2025년에는 검단지역 생활체육 진흥발전을 위해 온 힘을 다해 지원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검단체육회 송년의 밤 행사에는 김기봉 검단체육회장을 비롯해 김형진∙임병옥 고문, 문현영 수석부회장, 황순형 서구체육회장, 김기석∙이충환 전 검단체육회장, 양동환 검단농협 조합장, 이형수 검단신용협동조합 이사장, 김동현 주민지원협의체 위원장, 모경종 국회의원, 이행숙 국힘 당협위원장, 신충식·이순학·김명주 시의원, 심우창∙박용갑∙홍순서∙김남원∙이영철 구의원, 김진규 전 시의원, 강남규 전 구의원, 송병억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사장, 7개동 자생단체장 및 유관기관 단체장, 전 현직 각 동장, 주민 약 15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