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류왕길동 주민자치회, 골목 생생 콘서트 및 제5회 우리동네 플로깅 행사 개최

 

인천 서구 오류왕길동 주민자치회(회장 이승호)는 지난 15일 단봉로 골목형 상점가 일대(서구 단봉로97-7)에서 ‘제1회 오왕! 골목 생생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팝페라, 합창, 풍물놀이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공연을 준비하여 주민들이 골목상점가를 방문하는 계기를 마련했으며, 방문객에게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에 참여한 주민들은 가족 및 연인, 친구들과 즐거운 한때를 보내며 골목상점가를 박수와 웃음소리로 가득 채웠다. 준비된 공연에 이어 열린 노래자랑에서도 주민들이 적극 참여해 각자의 끼를 발산하며 시간을 보냈다.

 

이승호 주민자치회장은 “여름이 시작되는 밤, 삼삼오오 모여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주신 주신 주민들께 감사드린다”며 인사를 전했다.

 

이경미 복지문화분과장은 “오왕! 골목 생생 콘서트가 골목형 상점가와 주민 간의 상생 소비 네트워크 구축의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류왕길동 주민자치회 환경안전분과에서는 같은 날 오전 검단천 인근 환경 정화를 위한 제5회 ‘우리동네 플로깅 행사’도 가졌다.

 

김정기 환경안전분과장은 “지난 8일 우천으로 인하여 행사가 한 주 연기되었음에도 우리 동네를 가꾸려는 마음으로 귀한 시간을 내어 참석해주신 주민여러분께 마음 깊이 감사드린다”는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