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1동 새마을협의회, 청라 아파트단지에 태극기 거치대 설치와 태극기 게양 홍보행사 펼쳐

 

인천 서구 청라1동 새마을협의회가 15일 오전 제79주년 광복절을 맞이하여 청라 2개 아파트 단지에 ‘태극기 거치대 설치와 태극기 게양’ 홍보행사를 가졌다.

 

이날 청라1동 새마을협의회 지도자 및 부녀회원을 비롯한 아파트 입주민 30여 명은 청라 린스트라우스·청라 웰카운티2차 아파트 단지에 태극기 거치대 20개를 설치하고, 태극기 40개를 게양 홍보하며, 순국선열의 숭고한 희생을 기리고 애국심을 고취했다. 

 

특히 이번 태극기 게양 홍보행사는 새마을협의회 회원들의 재능기부로 이뤄졌으며, 아들은 태극기 거치대를 무상 으로 제작하고 설치했다. 

 

변동진 청라1동 새마을협의회장은 “이 태극기 물결을 보며, 주민분들께서 순국선열에 대한 감사와 나라에 대한 자긍심을 느끼셨으면 한다”라고 말하고, 강미애 청라1동장도 “나라 사랑의 마음이 담긴 이번 행사를 위해 힘써주신 새마을협의회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화답했다. 

 

조성관 서구 새마을회 회장은 “추후 관내 아파트 대상과 주민들의 호응도를 모니터링 해 ‘태극기 거치대 설치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도시 새마을운동 사업 등을 다양하게 발굴해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덧붙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