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새마을회 건강복리증진을 위한 ‘아인병원’과 ‘청라이플란트 치과’ MOU 체결

 

인천 서구 새마을회(회장 조성관)가 회원 전체 및 직계가족들의 건강복리증진을 위해 최근 ‘아인병원'과 '청라이플란트 치과'에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조성관 새마을회 회장은 이날 “새마을회 가족들의 건강복리증진을 위해 NOU를 체결해 주신 양 의료기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질 좋은 의료서비스를 통해 새마을회가 건강한 모습으로 사회적 공헌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 힘써 달라”며 협조를 구했다.

 

MOU을 체결한 의료기관, 아인병원(미추홀구 경인로 372)은 30년 명성의 여성 특화병원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다양한 진료과를 갖춰 대학병원급 최첨단 장비도입으로 정확한 판독과 진단, 치료를 통해 지역사회의 중추적 의료역할을 하는 우수 종합병원이다.

 

또 아인병원은 전문병원 제도가 도입된 2011년 이래 인천지역에서 유일하게 4회 연속(2011~2023년) 보건복지부로부터 산부인과 전문병원으로 지정돼 고난도 난임 시술에서는 높은 임신 성공률을 기록해 2019년과 2023년 2회 연속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평가 ‘난임 시술 의료기관 1등급’을 획득 한 바도 있다.

 

아인병원과의 진료 특약사항에는 “서구새마을회 회원 전체 및 직계가족들을 대상으로 ▲외래진료시 비급여 일부감면 ▲입원 시 비급여 일부감면 ▲척추 관절센터는 병원 내규에 따라 감면 및 서비스 혜택 차등적용 ▲건강검진 시 비급여 일부감면 등의 혜택을 받는다, 그외 예방접종, 부인과 검진, 진료과 별로 일부 수술, 시술, 처치, 재료비 등은 감면"에서 제외된다.

 

조회장은 또 같은 날 “인천서구 중봉대로 602(청라여성병원 1층)에 위치한 '청라이플란트 치과'와도 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청라이플란트 치과 진료 특약사항에는 “새마을회 가족들을 대상으로 ▲오스템 임플란트 시술 개당 120만원→ 90만원 ▲임플란트 치료 시 뼈이식 비용 50% 할인 ▲일반 비보험 진료비 10~20% 할인(레진 20%, 보철 10% 등의 각종 혜택”이 적용된다.

 

 

 

 

한편, 양 의료기관은 “방문전 담당자와 전화상담 후 새마을회원 소속 및 성명확인 등의 예약절차를 마치면 빠른 진료가 진행 될 수 있다”며 협조를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