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주민자치 여성회의 부산광역시 기장군지부 2024년도 상반기 워크숍 개최

오는 7월15일(월) 16:00, 부산 해운대 마리쏠호텔 2층
'여성리더십 및 스피치 기법 함양' 주제 특강 실시

 

 

사)한국주민자치중앙회 소속 ‘한국주민자치 여성회의 부산광역시 기장군지부’가 2024년도 상반기 워크숍을 ‘여성 리더의 리더십 및 스피치 기법 함양’을 주제로 실시한다.

 

9일 한국주민자치 여성회의 부산광역시 기장군지부(지부장 홍순미)는 오는 7월15일(월) 오후 4시부터 부산 해운대 마리쏠호텔(해운대구 구남로 37) 2층에서 기장군 주민자치 여성회의 전,현직 임원 및 위원을 대상으로 상반기 워크숍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위크숍은 한국주민자치 여성회의 부산광역시 기장군지부가 주최하고 사)한국주민자치중앙회(대표회장 전상직)가 후원한다.

 

한국주민자치 여성회의 부산광역시 기장군지부 임원과 회원은 대부분 전,현직 주민자치 여성위원장으로 구성돼 있으며, 일부 한국주민자치 부산광역시 여성회의 임원 및 외부 특별회원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워크숍은 1부 기념식(축사)과 2부 석식, 3부는 ‘여성리더의 역할 및 리더십’관련 특강, 4부는 여흥의 시간 등으로 진행된다. 

홍순미 부산광역시 여성회의 기장군지부장은 "고금리와 경기침체 등 사회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여성의 역할이 어느때보다 중요한 시기입니다.  이럴때 상대방을 이해시키고 설득할 수 있는 여성 리더들의 리더십과 스피치 기술함양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며,  이번  워크숍에 주민자치 여성위원들의 많은 참여가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